[리뷰] 스타벅스 '미드나이트모카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미드나이트모카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4월 17일 스타벅스 서머1 프로모션으로 나온 음료 중 하나인

'미드나이트모카 프라푸치노' 바로 마셔보았어요



'미드나이트 모카프라푸치노' 

가격은 Tall 사이즈 6,100원 이에요

칼로리는 약 410kcl..

일회용 컵보다는 머그잔에 서빙되는 음료가 더 보기 좋아요


(초코 드리즐은 추가했습니다.)


음료에서 진한 초코향이 올라와요

블랙코코아, 블랙모카, 초콜릿칩이 블렌딩 되어 있어서 초콜릿 폭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부푼 마음으로 한 모금 마셔보니..

기존에 먹던 모카 프라푸치노보다 진한 맛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진하지만 블랙모카, 블랙코코아가 쓰여 단맛을 잡아주고 사이사이 갈린 초코칩이 씹히는 것도 아주 좋았습니다.

매장을 둘러보니 다들 '미드나이트모카 프라푸치노'를 마시고 있었네요


단종된 '다크모카 프라푸치노' 가 떠오르긴 했지만 전 그것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스타벅스 2018년 4월 신메뉴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한 번 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며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