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기] 베어브릭, 냐브릭 마네키네코 400%


베어브릭 냐브릭

마네키네코 400%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집 안에 작은 사무실을 만들고 있는데

허전한 책상에 둘 피규어를 구입했어요!



메디콤토이에서 나온 

베어브릭과 냐브릭 마네키네코 400% 피규어를 구입했어요



400%는 전고 28cm로 베어브릭 수집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이기도 해요



저는 콜렉터까지는 아니지만 사무실이 생기면 마네키네코 피규어를 들이고 싶었는데

이번에 소원성취 했네요




초복(招福)과 천냥(千両)이라는 글씨가 참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도 하는일마다 복이 들어오고 돈도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