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순천 호수공원 든든한 한끼 식사 '홍대개미'

순천 '홍대개미'


약간 늦은 저녁 순천 호수공원의 홍대개미로 향했습니다.



올때마다 궁금했던 홍대개미의 뜻

개미=특별한 맛 이라고 하네요



오픈 오전 11시 클로즈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월~목 오후 3시부터 5시



홍대개미 메뉴입니다

덮밥류만 촬영했습니다.


치킨데리야끼 덮밥 / 연어덮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실내는 테이블 10개 정도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 입니다.




기본 반찬은 장국과 김치 산고추가 나와요

리필 테이블에서 마음껏 리필 할 수 있어요




연어덮밥



치킨데리야끼 덮밥




연어덮밥은 연어 8조각이 나왔던 것 같아요


밥과 양파절임 연어와 와사비를 새싹을 올려 먹어요

연어는 비린내가 없고 신선해서 먹기 좋았어요



하지만 밥에 비해 연어가 조금 적은 느낌이 들어

연어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마찬가지로 6조각이 나오네요



연어를 추가해서 먹으니 딱 배부를 정도였어요

다음에 와도 연어덮밥에 연어를 추가해서 먹을 생각이에요

그리고 한정판매하는 1 파운드 스테이크 덮밥도 먹어보려구요!


순천 호수공원에 오신다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추천드립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