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순천 핫플레이스 등극 창고형 카페 '브루웍스'

'순천 브루웍스'(Breworks)


순천에도 드디어 대형 카페가 들어섰어요

순천 명소인 '청춘창고' 맞은편 양곡창고에 들어선 브루웍스인데요

조금 늦었지만 다녀왔어요



순천 브루웍스 전경이에요

건너편 청춘창고에서 바라본 전경인데요 간접조명을 이용한 은은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들 멋있게 차려입고 나왔더라구요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멋지게 입고 올걸 그랬어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감탄이 나올만큼 멋진 인테리어에요

브루웍스 건물도 양곡창고인데 정말 멋지게 재탄생 했네요

청춘창고에서 받은 충격보다 더 큰 충격



메뉴판이에요

가격대는 메이저 프랜차이즈 카페와 비슷한 가격이에요

바닐라라떼와 사이공 밀크를 주문했어요



바(Bar)는 완전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제조 과정을 지켜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 2층에는 앉을 수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넓직한 1층 구석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마셨어요



커피는 누구나 부담없이 마시기 좋을 정도의 산미와 바디감을 가지고 있어요

사이공밀크는 연유라떼(돌체라떼)에요



이정도 인기라면 나중에는 줄서서 마셔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카페만이 아니라 로스팅 랩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눈을 뗄 수 없겠어요



콜드브루 랩도 있네요

아직 커피를 내릭 있지는 않았어요 여름이 되면 활발하게 돌아가겠죠?



양곡창고를 재활용한 '브루웍스'는 도시재생의 훌륭한 사례로 남을 것 같아요.





여기저기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조금 추웠지만 날이 풀리면 야외에 마련된 자리에서 차 한잔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이상으로 순천 핫플레이스 팩토리 카페 '브루웍스'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