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파타고니아 우먼스 클래식 레트로-X 자켓 17fw '네츄럴 / 다크애쉬'


'파타고니아 우먼스 클래식 레트로 - X 자켓 네츄럴 / 다크애쉬'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 소개할 레트로 자켓은 17FW 여성용 '네츄럴 / 다크애쉬' 컬러입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파타고니아 레트로 - X 자켓 '네츄럴 / 다크애쉬' 입니다.

개인적으로 17FW에 나온 여성용 자켓의 색상은 작년보다 훨씬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15FW , 16FW는 넥카라와 포켓의 배색이 보라색, 빨간색이라 여성스러움이 강조되었다면

이번에는 다크애쉬 컬러가 쓰여서 중성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이런 깔끔한 카키색은 두고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포켓도 정말 깔끔하고 지퍼에 쓰인 손잡이도 네츄럴 색상으로 되어있네요.



파타고니아 P-6 로고!



자켓을 펼친 모습입니다.

남성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겉감과 비슷한 색으로 처리되어 있네요



생산국은 16FW 레트로 자켓과 마찬가지로

베트남 생산입니다.



종이택입니다.



케어라벨


위의 사진처럼 요즘 파타고니아 제품은 세계 어디에서 구매하더라도 

영어,일본어,한국어 케어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일본과 한국에는 파타고니아가 직접 들어와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만큼 이제 한국도 파타고니아에 있어서 중요한 시장이 되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2017년에도 파타고니아 레트로 자켓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듯한 인기이며 매니아층도 점점 두터워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레트로 자켓 포스팅은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제품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