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순천 오천지구 이자카야 '키레이'(きれい)

순천 이자카야 '키레이 綺麗'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은 순천 오천지구 이자카야 '키레이'에 다녀왔습니다.

몇번을 헛걸음하고 드디어 다녀왔네요

그럼 사진과 함께 포스팅 시작할게요



순천 오천지구 이자카야 '키레이'

평일에도 주말에도 늘 사람이 많아서 두 번은 헛걸음 하고 돌아간 곳이에요

오늘은 운이 좋게 자리가 있네요



순천의 다른 이자카야와는 달리 탁 트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인상적인 남녀의 벽그림도 있네요



주방은 완전 오픈 까지는 아니지만

안이 들여다 보이는 구조입니다.



오후 8시까지는 식사도 가능해서 근처의 주민들도 자주 찾는 것 같습니다.



메뉴입니다.

새 카메라와 단렌즈를 사용하다보니 초점을 잘 못잡았네요.. 죄송합니다.



'모듬튀김' 주문했습니다.



꼬치구이류도 판매하고 있고



식사 (점심,저녁)

및 안주류 판매하고 있네요


( 초점 맞추는 법 배웠으니 다음부터는 깨끗한 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 :D )



기본 안주는 

완두콩, 고동, 알새우칩이 나왔어요



주문한 모듬튀김

새우튀김, 가라아게(닭튀김), 탕수육(부먹), 샐러드와 소스 2종으로 나오는데요

튀김 대부분 맛있었고 남자 2명이 배부르게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답니다.



나가는 길에 보니 테이블 곳곳에 "예약중" 이라는 표시가 있는걸 보니

다음부터는 헛걸음 하지 않도록 미리 예약을 하고 오기로 했습니다.

참.. 룸에는 들어가보지 못했지만 방이 3개 정도 있어보였어요


순천 오천지구 이자카야 '키레이' 추천드리며

다음 기회에 또 한번 추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