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순천 문화의거리 '카레' (세상에서 세번째로 맛있는)

'세상에서 세번째로 맛있는 카레'


순천 문화의거리에 새로운 카레집이 생겼습니다.

카레를 정말 좋아하기에 바로 찾아갔습니다.



문화의거리 중심부가 아닌 바깥쪽에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위쪽으로 따라오거나 구 양지쌈밥에서 내려오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카레 먹으러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는 협소한 편이에요



테이블은 총 4개 있었어요 

창가 쪽에 있는 이 자리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메뉴입니다.

종류가 적어서 고민없이 주문 할 수 있고

추가금을 내고 계란후라이 고로케 가라아게 등 토핑도 추가 할 수있어요



요즘 유행하고 있는 조명 인테리어도 있어요



처음에 세세카레와 새우크림카레를 주문했는데

카레 베이스가 비슷하다고 말씀해주셔서 세세카레 대신 규 카레를 주문했어요



새우크림카레



규 카레



새우크림카레는 카레가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요즘 인기 있는 카레 가게는 다들 크림카레를 판매하고 있어서 저에겐 익숙한 맛이었어요

다만 칼칼한 맛의 카레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맞지 않을지도 몰라요



규카레는 진한 맛이 인상적이에요

규동에 카레를 함께 먹는 맛인데 소고기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카레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아비꼬나 다락카레처럼 리필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다음에 오면 사장님에게 물어보겠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돌아갔어요

참.. 오픈시간은 정오부터 밤 8시까지 재료소진시 조기마감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순천 문화의거리 '카레'(세상에서 세번째로 맛있는)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