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레고 71012 디즈니 미니피규어

'레고 디즈니 미니피규어 (71012)'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제 취미생활중 하나는 레고인데요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는 취미라서 원하는 모든 종류를 구입할 수는 없지만

디즈니 미니피규어는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구입했습니다!

레고 미니피규어 디즈니입니다.

제품번호는 71012이며 기존 미니피규어와 다르게 총 18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레고 미니피규어

인기가 폭발적이어서 오프라인에서 찾아보기 힘들정도인데요..

이번에 구입한 미니피규어는 6개!

 가격은 개당 4,300원이었습니다.

.


개봉결과는?

스티치, 알렌,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미키마우스, 지니

전부 제가 좋아하는 캐릭들이 나와서 대만족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이미 레고 디즈니성이 발매되었는데 

언젠가는 저도 구입할 것 같습니다.. ^^

미키마우스 머리에 구멍이 있는게 미니마우스와 똑같은 머리에 도색만 다른것 같습니다 ^^;

스티치와 알렌은 레고 느낌은 조금 부족하지만 정말 귀엽습니다~!

게다가 숏다리네요 ^^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로 마무리~!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거의 다 나와서 만족하지만

여유가 된다면 18종 모두를 모아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레고 디즈니 미니피규어 개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