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소금식초맛 '솔트 앤 비네거' 후기

'프링글스 솔트 & 비네거(Salt & Vinegar)'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 리뷰할 과자는 프링글스 솔트 & 비네거 입니다.

즉 소금 & 식초맛인데요

과자에 식초맛이라니? 과연 그 맛은 어떠할지..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링글스 솔트 앤 비네거' 입니다. 국내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지만

인터넷에서 2천원정도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소금과 식초 향이네요

푸른색의 시원한 프링글스 케이스가 마음에 드네요 :)

성분표입니다.

자 그럼 포장을 뜯어볼까요?

.


열자마자 코를 찌르는 시큼한 향이 올라오네요!

색깔은 프링글스 오리지널과 가까운 색이네요

그런데 이거 시큼한 향이 너무 강한데요?

솔트 앤 비네거 라는 이름답게 짜고 시큼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식초향은 사람에 따라서 거북하게 느껴질 수 있겠다고 느껴지네요

저에게는 그렇게 기분 좋은 냄새는 아니었습니다.


짠맛과 신맛을 둘 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은 과자일 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프링글스 소금식초맛 솔트 앤 비네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