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홈플러스 칩스(Chips) 버터갈릭새우칩

"칩스(Chips) 버터갈릭새우칩"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칩스(Chips) 버터갈릭새우칩 입니다.

홈플러스에서만 구입 할 수 있는 과자인데요 chips 제품은 종류가 약 7가지 정도 있다고 하네요

그 중에서 오늘은 버터갈릭새우칩 먹어보았습니다.

chips 버터갈릭새우칩입니다. 

미니멀한 봉지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점은 가격이 단돈 500원 이라는 점입니다.

.


과자 향이 강하게 올라오지 않고 심심하게 올라오네요

과자의 양은 일단 합격입니다!

새우칩으로 가장 잘 알려진 농심의 알새우칩과 비교하면 크기도 작고 두께도 얇은편입니다.

맛을 보니 버터갈릭향이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적당히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두께가 얇아서 그렇지 바삭바삭한 식감도 있었구요 

chips 버터갈릭새우칩 맥주와 함께 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괜찮은 양, 적당한 맛의 과자였답니다.

저는 앞으로도 홈플러스에 가면 종종 구입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chips 버터갈릭새우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