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시바견 깜이의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시바견 깜이의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시바견 깜이 소식입니다.

다들 11월 블랙 프라이데이에 득템들 하셨나요~?

저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를 이용해 깜이를 애견용품을 저렴하게 구했답니다 ^^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실까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득템한 물건은 

러프웨어 하네스와 리드줄입니다!

깜이가 새 용품들을 저보다 빨리 검수를 하고 있네요.. ^^

제 블로그에도 두 번이나 올라온 러프웨어 하네스인데요

국내에서 비싸게 구입해도 사용으로 인한 훼손은 A/S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에 여분으로 미리 구해두었답니다.

(Ruffwear 'Front range Harness' - 29.96$)

이번에는 차분한 그레이로 구입하였습니다.

국내 판매가는 63,000원인데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저번 오렌지색 하네스는 정말 가슴줄이 없어서 정가 그대로 구입했답니다 ㅠㅠ)


아래 링크는 오렌지 색 하네스 리뷰입니다. 

깜이에게는 오렌지색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2016/09/29 - [시바견 깜이] - [일상] 시바견 깜이 새 가슴줄을 얻다!


.


(Ruffwear 'Flat Out Leash' - 22.46$)

리드줄은 버스터 리드줄을 깜이가 태어날때부터 계속 써왔는데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나 너무 낡아보여서 이번에 큰 맘 먹고 교체하였습니다!

리드줄도 국내에서는 47,000원이나 하는데 거의 절반 가격에 득템했네요 ㅠㅠ

기존 버스터 리드줄도 훌륭한 줄이었지만 러프웨어의 리드줄이 훨씬 더 좋네요..

특히 이 손잡이에 쿠션이 있어서 깜이가 갑자기 뛰어나가도 손에 무리가 덜 올 것 같아요

연결고리도 큼지막하게 되어 있어서 고리를 걸 때 정말 편해요

겨울에 손이 꽁꽁 얼어 있을 때 고리 잠그고 푸는 것도 일이기 때문에..

같은 회사 제품이므로 연결하는데도 전혀 문제가 없구요

(벌써 3개째야.. 깜이야)

(깜이 - "날 위해.. 고마워요 ㅠㅠ")

당장 쓸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채워두고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깜이가 블랙탄이라 하네스가 잘 안어울리면 어떡하나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시크하게 잘 어울리네요

사이즈는 xs 입니다. 깜이는 9kg인데 계속 xs 사이즈 끈 넉넉하게 늘려서 입히고 있어요~

대충 이런 모양새가 나오네요 생각보다 연결고리가 많이 크네요 

리드줄은 대형견이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쓰다보니 러프웨어 리뷰처럼 되어버렸네요.. ^^)


앞으로도 이렇게 싸게 구입 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시바견 깜이의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