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GS25 주먹밥세트 도시락 후기

'GS25 주먹밥세트'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GS25 편의점 도시락 '주먹밥세트' 입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GS25 도시락 '주먹밥세트' 입니다.

일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오니기리 도시락의 구성과 흡사합니다.

가격은 2,800원 입니다.



구성은 주먹밥 2개와 튀김 김치와 맛살샐러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먹밥입니다.

삼각김밥처럼 속재료가 있을 것 같지만 그냥 주먹밥입니다.

위쪽의 주먹밥은 주먹밥 위에 토핑이 있어서 주먹밥을 초밥처럼 들고 먹어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아래 노란 빛이 도는 주먹밥은 후리가케가 뿌려져 있는데 솔직히 맛을 느끼기에 한참 모자라네요..



다음은 튀김류입니다.

닭튀김 두개와 고로케 같은 튀김의 구성입니다.

보시다시피 옆에 있는 주먹밥에도 햄마요토핑이 올라가 있는데 치킨난방 같은 닭튀김과 고로케와 함께 하려니

슬슬 느끼한 맛이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느끼함을 달래줄 반찬은 볶음김치 하나 뿐인데 양이 만족스럽지 못했네요

옆에 있는 게맛살 샐러드는 따로 먹지 말고 주먹밥 위에 올려서 먹는것도 나빠 보이지 않네요.


시도는 좋았으나 평범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기에는 조금 아쉬웠던 GS25의 '주먹밥세트' 

후기는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