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파스쿠찌 딸기치즈콕콕쉐이크, 딸기퐁당쉐이크 후기

'파스꾸지 2017 딸기 시즌메뉴'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스꾸찌 딸기 시즌메뉴 입니다.

이번에 시즌메뉴 중에서 2가지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실까요?



파스쿠찌는 자주 가는 카페는 아니지만 근처에 새로 오픈한 파스쿠찌 조례점입니다.



오늘 주문한 음료는 '딸기치즈콕콕 쉐이크' 와 '딸기퐁당쉐이크' 를 주문했습니다.

참 부르기 오글거리는 이름의 메뉴네요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그런지 실내가 아주 깔끔했습니다.



1층은 테이블이 거의 없네요



밖에서 보면 2층 건물로 보이는데 사실 복층식으로 2층에 좌식 테이블이 있고

2층이라고 생각했던 곳은 3층이네요 그런데 올라가는 계단이 상당히 높네요..



3층은 아주 넓어서 마음에 듭니다.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계시네요 모임 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사실 파스쿠찌 카페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첫 방문에 커피가 아닌 딸기음료를 먹게 되네요.


딸기 퐁당 쉐이크 입니다.

사실 가격대비 감탄한 맛의 딸기 음료는 아니었습니다.


딸기 젤리가 안에 들어 있는 점은 좋은데 사진과 같이 이것 저것 넣다보니

 쉐이크 특유의 시원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딸기 퐁당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은 생딸기 양도 아쉬웠답니다.


사실 저도 두군데의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근무한 적이 있는데

딸기 시즌메뉴에 들어가는 생딸기의 양은 정말 상상이상으로 적게 들어갑니다.



다음은 '딸기치즈콕콕 쉐이크' 입니다.

2016년에 파스쿠찌 시즌메뉴 1등을 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먹어보니 왜 (파스쿠찌에서) 1등을 했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크리미한 딸기 쉐이크와 치즈케이크의 궁합이 좋았습니다.

사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기도 하죠


6잔을 채우면 1잔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에겐 어려운 미션이네요


이상으로 파스쿠찌 2017 딸기 시즌메뉴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