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저렴하고 큰 이마트피자 하와이안BBQ 피자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하고 생각하다

핸드폰 11번가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이마트 피자 쿠폰을 구입했습니다!


이마트 피자를 사먹는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오늘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마트피자 하와이안 BBQ 피자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11번가를 통해 8,82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마트에서 바로 주고 사는 가격은 12,500원이네요.

피자스쿨만큼 저렴한 가격이 강점인듯 합니다.

실제로 이마트에서 보기는 했지만

구입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와이안 BBQ의 피자는 45cm라고 하네요

과연 얼마나 클까요?


전화예약도 가능하다고 나와있으나

전화번호가 나와있지 않아서 직접 이마트 피자코너에 가서 주문하고 받아왔습니다.

주말임에도 주문이 밀려 있지 않아 주문하고 약 10분정도 기다린 뒤 피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1번가에서 구입한 쿠폰으로 주문하는 방법은

핸드폰으로 받은 쿠폰번호를 보여주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처리해 주십니다.


피자는 계산완료 스티커를 붙여주기 때문에 따로 계산은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피클 하나와 핫소스를 추가로 구입했는데

이건 따로 카운터에서 계산하셔야 하니 미리 준비해두시면 번거롭지 않을 것 같습니다.

.


피자를 받았습니다. 상자도 정말 크네요.

식기전에 빨리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이마트피자 하와이안BBQ피자)

(미리 준비해둔 코카콜라 체리와 함께.)

(깜이가 냄새를 맡고 찾아왔네요 ^^)

파르메산 치즈까지 준비 하고 피자박스를 열었습니다.

지름 약 45cm의 이마트 하와이안BBQ 피자입니다.

슈퍼 라지사이즈라고 하더니 정말 크긴 크네요!

하와이안BBQ 피자의 토핑은 

햄 , 파인애플, 닭다리살,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바베큐 소스가 드레싱 되어 있습니다.

따로 구입한 핫소스 입니다.

핫소스는 6개에 600원 피클은 300원입니다.

피자를 한조각 집었습니다.

제 손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제 손을 다 덮을만한 크기네요.

피자 위에 핫소스와 파르메산 가루를 뿌려서.

한 입 베어 물었습니다.

피자가 큰 대신 피자도우가 얇습니다.

씹는 식감이 아쉬워서 저는 접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한입만 주세요!)

(안돼!)

(힝...)


처음으로 먹어본 이마트피자 하와이안BBQ피자의 맛은 

하와이안피자의 맛을 잘 표현하기는 했으나 전체적으로 바베큐소스 맛이 강했습니다.

강한 바베큐소스 맛과 얇은 도우로 인해 많이 짜다고 느껴졌습니다.


또한 얇은 도우로 인해 포만감이 조금 떨어졌습니다.

두툼한 도우를 좋아하시는분은 불호가 강할 것 같네요.


하지만 할인 받은 가격인 9천원으로 이정도 피자를 맛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는

이마트 하와이안BBQ 피자는 가성비가 훌륭한 피자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조각 피자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쯤 드셔보시고 한판으로 시켜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피자 하와이안BBQ피자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