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순천 레스토랑 'KITCHEN 키친 102' 후기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은 순천 중앙동에 볼 일이 있어서 용무를 마친 뒤 '키친 102' 라는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KITCHEN 102'는 순천 중앙동(남내동) 슈마커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옆문으로 들어가셔서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키친 102'의 실내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탁 트여서 넓은 느낌이었고 약 10 테이블 정도가 준비되어 있네요.

.


메뉴입니다. 식사 하시면 에이드는 2,900원입니다.

저희는 알리올리오(알리알리오 아니에요~) / 함박스테이크 정식 / 자몽에이드 주문했습니다.

알리올리오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정갈하게 나왔네요.. 맛은 어떨까요?

조금 간이 짰지만 가격 대비 괜찮은 파스타였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알리올리오를 워낙 좋아해서 ^^;

다음은 '함박스테이크 정식' 이네요

비주얼이 아주 괜찮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위에 숙주나물 / 양파 / 토마토 / 파인애플이 층층이 올려져있습니다.

고기 잡내 없이 괜찮은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함께 나온 볶음밥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만 함박스테이크임에도 거친 텍스쳐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네요~ 

자몽에이드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진짜 자몽을 쓰는 것 같습니다.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플 기준 단품 2개와 음료 시켜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다음에는 필라프를 먹으러 재방문 하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순천 중앙동(남내동) 레스토랑 'KITCHEN 키친 102'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