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시바견 깜이는 사슴뿔을 좋아해요!

'시바견 깜이의 구강간식 지위픽 사슴뿔"


안녕하세요 깜이입니다.

오늘은 깜이의 치석제거를 위한 구강간식으로 조금 고급진 간식 지위픽 '사슴뿔'을 구입했어요

조금 가격대가 있어서 오랜만에 새로 사주게 되었네요

그럼 사진과 함께 시작할게요!


(킁킁! 이게 뭐죠?)


아주 큰 맘 먹고 지위픽 사슴뿔 중 짜리 2개와 소 짜리 2개를 사주었습니다.



지위픽 사슴뿔은 모형이나 가짜 사슴뿔이 아닌 정말 사슴뿔이에요

공산품이 아니라서 모양도 제각각이에요





이건 중간 크기의 사슴뿔



이건 작은 크기의 사슴뿔입니다.

저번에 쓰던거랑 비슷한 모양으로 왔네요!


예전 (못생긴) 깜이의 사슴뿔 포스팅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16/06/19 - [시바견 깜이] - [일상] 시바견 깜이의 구강간식'사슴뿔' +영상





어서 내놓으라는 깜이의 눈빛..


깜이야 비닐도 안뜯었는데..!



간식 앞에서는 성질이 급한 깜이.. 



바닥에 엎드려 양발로 잡고 야무지게 먹어봅니다.


(까드득 까드득)


아이구 시원해~~!



모양이 불규칙해서 발로 고정이 잘 되지 않습니다..



모처럼 신나게 이갈이를 하려는데 발이 따라주지 않네요..



어쩔 수 없이 또 손으로 잡아줍니다 ㅎㅎ



끄억 시원해.. 


동영상으로도 보실까요?

(동영상 : 시바견 깜이가 좋아하는 사슴뿔 간식)



아무튼 그 이후로도 깜이는 계속..



사슴뿔을 손에 놓지 않고..



하루종일..



사슴뿔을 갉아먹었습니다.


확실히 사슴뿔 간식을 준 뒤로 이빨에 낀 치석이 많이 제거되었네요!

강아지 치석 제거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에도 많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이상으로 시바견 깜이가 좋아하는 사슴뿔 간식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늘 깜이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사진과 영상으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