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과자] 수입 감자칩 아미카칩스 햄버거맛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은 세계과자 리뷰입니다.

지난 주말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수입 감자칩 아미카 칩스 '햄버거맛' 입니다.


세상에 감자칩에서 햄버거 맛이라니..

호기심이 생겨 집어 왔습니다.


그럼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미카 칩스 햄버거맛 

전체 사진입니다.

제가 구입한 용량은 가장 작은 크기인 50g 입니다.


구입 가격은 세일해서 600원 입니다.

원래 가격은 천원이 조금 넘는 것 같습니다.

25g당 영양소 표시입니다.

아미카칩스 브랜드는 이탈리아 회사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태리어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전면부 프린팅입니다.

햄버거 맛이라고 한번에 알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현재 아미카 칩스는 한국에 정식 수입되어서

요즘 나오는 제품은 전면부에도 한글로 적혀 있습니다.

.


과자 봉지 뒷부분입니다.

한글로 영양표시가 표기되어 있네요

아미카 칩스 햄버거맛 50g의 칼로리는 270Kcal 입니다.

영양 구성은 다른 감자칩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나트륨 수치는 1g당 10mg입니다.

아미카 봉지를 개봉하였습니다.

시즈닝의 향기가 강하게 올라오네요.

감자칩의 얇기는 얇은 편이네요

포카칩이나 Lays(레이스) 와 비슷한 두께입니다.

햄버거 시즈닝이 뿌려져 있네요..

(깜이야 미안..)

아미카칩스 햄버거맛의 맛은

햄버거 맛은 확실히 아니다.. 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어디에서 먹어 본 듯한 맛은 맞는데 이 맛을 햄버거 맛이라고 표현하기에는 글쎄요..

(햄버거 맛도 아닌데 한입만 주세요..)

(햄버거 맛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한 감자칩 아미카칩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제 입맛에는 햄버거맛은 아니었지만

그런 선입견을 빼고도 충분히 맛있는 감자칩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점차 수입 감자칩의 시장이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해외에서 사먹을 수 있는 감자칩을 마트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으니 말이지요.

다양한 브랜드 그리고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건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마트에 갔는데 많은 감자칩중 딱히 손이 가는 감자칩이 없다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아미카칩스 감자칩도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아미카칩스 '햄버거맛' 감자칩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