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 후기

안녕하세요 icarusstory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음식은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입니다.

포스팅을 하는 시점에는 끝난 행사이지만

저번주에 도미노피자 자체 방문행사 및 시럽오더 40% 할인 행사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입니다.

식기 전에 빠르게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핫소스와 갈링디핑소스 피클은 하나씩 무료 제공해주네요.

오늘 주문한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입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미디움사이즈 입니다.

가격은 M 사이즈 기준 25,500원입니다.

저는 방문행사로 40% 할인 받아 15,300원에 구입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행사가 있으니 구입 전에 꼭 확인하시고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


미디움 사이즈라 참 작네요^^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 피자 토핑 사진입니다.

바비큐, 레드어니언, 버섯, 파프리카 등이 토핑으로 들어가 있네요.

칼로리는 M 사이즈 기준 2조각에 466칼로리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


(출처 : 도미노피자)


조각 피자 사진입니다.

두툼한 바비큐가 인상적이네요.

(쭉쭉 늘어나는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

확실히 일반 불고기 피자에서 쓰이는

고기와는 퀄리티가 다르네요.

(깜이도 냄새를 맡고 달려오네요..)

더블치즈엣지 피자의 크러스트 부분입니다.

까망베르 치즈와 스트링치즈가 채워져 있네요.

생각보다 치즈가 가득한 느낌은 아닙니다.

아마도 피자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적당량만 들어간 느낌입니다.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제발 한입만!)

(끄응..)

둘이서 남김없이 잘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피자를 싫어해서

이렇게 작은 사이즈를 시켜서 한번에 다 먹는게 좋더라구요..^^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피자는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바비큐 맛을 잘 표현한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토핑으로 쓰인 고기도 볼륨감이 있으며 우려와 달리 질기지 않았습니다.

또한 자칫 느끼해질수 있는 맛을 바비큐소스와 파프리카, 레드어니언이 균형있게 잡아주었습니다.


정상가격을 주고 사먹기는 부담스럽지만 

30~40% 이상 할인 행사가 있다면 종종 주문해서 먹고 싶네요 ^^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리얼바비큐 더블치즈엣지 포스팅을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